FLC_영업상담코칭

포럼 러닝센터 > 포럼 단기강좌 > 콕 짚어내는 영업상담 코칭

콕 짚어내는 영업상담 코칭

Managing Consultative Skills

팀장-필수역량--리더십-에센셜I_03

    • 직원들의 상담력 강화를 위한 효과적인 피드백가이드
    • 치열한 경쟁 상황에서 팀의 성과 창출을 위해서는 영업관리자의 역할과 책임이 더욱 부각되고 있습니다. 일선의 영업담당자에게 영업 성공의 노하우와 영업 프로세스의 각 단계에 따른 적절한 코칭과 피드백을 해 주어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해 지고 있는 것입니다. 특히 실제 영업 환경에서 고객 중심적인 영업상담이 진행될 수 있도록 코칭해 주고, 영업담당자들이 필요로 하는 역량 강화나 스킬 향상이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지원해주며, 효과적인 동행방문을 통해 높은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 활동을 수행해 주어야 합니다.
      본 과정은 고객 중심적인 영업상담 스킬을 발휘해야 하는 영업담당자들에게 학습과 현업의 연결고리를 더욱 강화시키고, 그에 맞는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피드백을 주어야 하는 영업관리자들을 대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특히 코칭과 피드백의 기회로서 동행 방문의 중요성과 방법을 학습하고 연습함으로써 영업조직을 보다 생산적이고 능동적인 조직으로 이끌어가는데 필요한 스킬을 제공해줍니다.
    • ㆍ 이 과정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은?
      • 영업담당자와 함께 생산적이고 가치있는 피드백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 영업 상담 전,중,후에 대한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 자신에 대한 영업담당자의 신뢰수준을 높이고 관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 대형 거래처를 관리하는 데 있어 좀 더 효과적으로 지원해줄 수 있습니다.
    • ㆍ 과정안내
    • 교육대상 : 영업담당자들의 컨설팅 영업상담 역량을 강화하고자 하는 영업관리자
      교육시간 : 1일(총 8시간)
      교육장소 : 포럼러닝센터
      교육비 : 40만원 (부가세별도)
    • ㆍ 교육내용
    • 1일
      09:00 ~ 18:00
      (8H)

      모듈 1.
      컨설팅 영업상담 프로세스의 이해
      프로그램 개요 및 목적 소개
      고성과 영업담당자/관리자의 특징
      컨설팅 상담 프로세스와 상담 기본원칙
      상담 기본 스킬
      반론처리 프로세스
      모듈 2
      컨설팅 영업상담 스킬에 대한 피드백 제공
      효과적인 피드백 제공의 목적과 가이드라인
      5가지 피드백 시나리오
      효과적인 피드백 제공 개요
      상담 전개활동 1: 니즈, 결과, 이익 및 대안탐구
      상담 전개활동 2: 해결책 제시 및 클로징
      모듈 3
      효과적인 상담활동을 위한 동행방문 코칭
      동행방문 코칭 프로세스
      어려운 동행방문 상황
      동행방문 준비 및 실행
      동행방문 피드백 제공
    • ㆍ 수강신청
    • 일정 및 학습자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 FLC_MCS_신청





      * 위 수강신청 정보를 전송해 주시면, 개설확정 여부 및 교육비 결제 관련하여 별도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문의 : 02-761-7888 ㅣ flc@forum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