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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거래처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형성
Planning for Premier Accounts

전략적-가망고객-발굴과정_03

    • 관계수준과 거래수준을 강화하여 경쟁사의 진입장벽을 높여라
    • 영업담당자의 전체 매출의 상당수는 그들이 관리하고 있는 핵심 고객으로부터 발생합니다. 이러한 고객들이 거래를 중단하거나 다른 경쟁사로 이탈하게 되면, 매출에 매우 큰 악영향을 미치게 되며 해당 금액을 메꾸기 위해선 더 많은 자원과 비용을 투자해야만 합니다. 때문에 안정적인 수익을 위해서는 이러한 일부 핵심 고객들을 집중적이고 전략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야만 합니다.
      본 과정은 Forum의 전략적 거래처 관리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본 과정에서는 거래처와의 관계 수준을 높이고, 거래 수준을 확대하기 위한 체계적인 거래처 관리계획 수립 프로세스와 도구들을 학습합니다. 이를 통해 상호 비즈니스 성과를 높이고, 장기적인 비즈니스 파트너십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방안들을 모색해보고, 좀 더 거래처의 전략적 목표와 연계하여 자신의 영업활동을 진행해나갈 수 있게 될 것 입니다.
    • ㆍ 이 과정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은?
      • 거래처와의 비즈니스 거래 환경에서 보다 깊은 파트너십을 형성하기 위한 전략수립 프로세스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 거래처와의 관계 증진을 위한 종합적인 전략과 성공적인 거래 확대를 달성하기 위한 거래확대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수립 도구들을 이해하고 전문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거래처 관리 전략을 회사 내부 관리자나 동료들과 공유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얻어낼 수 있도록 자료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 ㆍ 과정안내
    • 교육대상 : 대형 핵심거래처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형성하고자 하는 영업담당자
      교육시간 : 2일 (총16시간)
      교육장소 : 포럼러닝센터
      교육비 : 65만원(부가세 별도)
    • ㆍ 교육내용
    • 2일
      09:00 ~ 18:00
      (16H)

      도입
      전략적 파트너십 형성
      프로그램의 개요 및 목적
      First Call, Only Call
      전략적 거래처 관리의 구조
      모듈 1
      관계증진 전략
      관계증진 전략수립 프로세스
      단계별 체크리스트와 Toolkit
      관계증진 목표달성을 위한 실행계획 수립
      모듈 2
      거래확대 전략
      능동적인 영업기회 발굴
      거래확대 전략수립 프로세스
      단계별 체크리스트와 Toolkit
      거래확대를 위한 실행계획 수립
      모듈 3
      전략 실행력 강화
      종합 Action Plan
      전략 실행의 중요성
      전략 실행의 2가지 핵심요소
      First Call, Only Call 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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