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 수준 진단

우리가 제공하고 있는 고객 경험의 수준은 어느 정도일까?

고객 경험(Customer Experience) 수준 진단 이란 서비스 기업이 고객에게 더욱 더 높은 수준의 고객 경험을 창출하고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Forum의 4단계 방법론을 기반으로 개발된 진단 도구입니다.

본 진단을 통해 가치 있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에 있어 현재 우리 기업이 어느 정도의 수준에 위치하고 있는지를 판단해보고 진단 결과를 기업 내 동료들과 공유함으로써, 현재 상황을 같은 수준으로 이해하고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보색해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Forum’s Assessment 「Customer Experience Implementation Assess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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