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중시 및 혁신을 통한 유기적인 성장 주도

부제: 하겐다즈사의 “고객 경험 브랜드화” 전략 인터뷰

하겐다즈의 고위 경영진들은 “고객 경험 브랜드”을 설계하고 실행하기 위해 Forum에게 사업 전략을 의뢰하였고 이 프로젝트는 전세계의 하겐다즈 매장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하겐다즈의 글로벌 매장들을 관리하는 Clive Chesser는 최근 자체 성장에 관한 세미나에 참석하여 “고객 경험 브랜드화” 전략에 관한 인사이트를 공유하였습니다. Forum의 전문 컨설턴트 Andrew Shapio가 진행한 인터뷰 내용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Leave a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