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아이디어인가 뛰어난 실행인가?

by: Jocelyn Davis

나는 VF Corp의 Mackey McDonald의 “우리는 꼭 아주 뛰어난 아이디어가 필요한 것은 아니다라는 것을 깨달았다. 좋은 아이디어를 실행시킬 뛰어난 방법이 필요한 것이다.” 라는 말을 매우 좋아한다.

CTH ct-ott-0817-dancing-festival-doit 2.jpg
포럼의 연구와 고객들을 도와왔던 경험으로부터 내가 최근 배운 것이 있다면 바로 고위 경영진들은 주요 전략을 만들 “뛰어난 아이디어”를 찾아내는 데에 주목하지만 한가지 중요한 점에 있어서 부족하다는 것이다. 그들은 절대로 전략을 실행 기 위해는 사람들의 행동에 변화가 있어야 한 다는 것을 분명히 하지 않는다.

어떤 이들은 “경영진들은 그것에 대해서 생각 할 필요가 없다. 사실 상, 그들은 사람들의 일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그리고 그들의 행동이 어떻게 변화해야 할 필요성이 있는지 알지 못할 수도 있다.”라고 말한다. 그렇지만, 설문의 설문을 거쳐 볼 때, 직원들이 부적절한 성과의 이유로 꼽는 첫 번째는 바로 “나는 내가 무엇을 하고 있어야 하는 것인지 알지 못한다.” 이다.

나는 궁금하다. 전략 구성에 있어서, 경영진들이 새 음악을 틀고 사람들을 춤추게 하는 것으로 충분한 것인가? 아니면 그들 또한 나서서 사람들에게 새로운 행동을 보여주어야 하는가?

Leave a Comment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