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과개선코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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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부진자 코칭

Coaching for Performance
Improvement (CPI)

    •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
    • 코칭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 관리자들은 직원들이 개인과 조직의 성공에 모두 기여할 수 있는 역량 개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합니다.이러한 접근 방식에서 중요한 것은 바로 기대보다 낮은 성과를 낸 직원들을 대상으로 코칭을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슈와 해결책에 대한 합의가 충분히 이뤄지지 않는다면 이러한 상황에서의 코칭은 불쾌할 수 있습니다.
      감정이 고조될 수도 있으며 성과에 대한 언급이 없을 수도 있는 등 쉽지 않았습니다. 관리자들은 이러한 상황이 저절로 나아질 것이라고 믿고 이 상황을 무시하고 넘어가곤 합니다. 관리자에게 성과 이슈에 대해 전달받았지만 이를 인정하지 못한 직원들은 동일한 행동을 반복하게 되고, 결국 문제는 더 커지게 됩니다. 이러한 상황에 효과적으로 대처하지 않는다면, 해당 직원과 관리자, 그리고 다른 직원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되며, 조직에 필요한 유능한 직원들을 잃어 큰 손해를 보는 결과를 낳을 수도 있습니다.
    •    과정 키모델
    • 4
    •    교육 기대 효과
      • 기대만큼 성과를 내지 못한 직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원인들을 파악할 수 있게 됩니다.(환경적 요소,대인관계 이슈,지식, 스킬, 태도 등)
      • 생산적으로 성과개선 코칭을 할 수 있는 계획을 수립할 수 있게 됩니다.
      • 달성해야 하는 성과와 현재의 성과 사이의 격차와 이것의 원인에 대해 직원들과 합의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 직원의 역량을 향상시키는 방식으로 개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    교육 운영안
    • 교육대상 : 성과 개선을 위해 직원들을 코칭해야 하는 전 산업 분야의 관리자
      교육시간:7H
      교육인원:24명미만
    •    교육 실시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