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에센셜

리더십 교육 | 조직개발 리더십 에센셜 First-Line Essentials (FLE)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일선관리자들은 관리자 중 가장 큰 비율을 차지하고, 가장 중요하다고 말할 수 있는 리더들입니다. 전략 실행, 고객 만족, 업무 몰입도 등에서 핵심이 되는 일선관리자들은 비즈니스 성과를 주도하는 주된 인력입니다. 이들은 직원들 간의 소통을 통해...

업무몰입도향상

리더십 교육 | 조직개발 업무몰입도 향상 Engagement Up(EU)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시장 상황이 악화되면서 기업들은 인력을 감축하고 불필요한 프로세스를 과감하게 없애는 등 비용 절감을 통한 생존 전략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생존 전략은 적은 인력으로 하여금 더 많은 일을 하게 하여 직원들의 업무 부담감은 높이고, 소속감이나 책임감은...

코칭클리닉

리더십 교육 | 조직개발 코칭 클리닉 Coaching Clinic (CC)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기업의 경쟁이 격화됨에 따라 지식 자본이 곧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핵심 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지식 자본이란 곧 조직 구성원들의 스킬과 전문성, 역량을 뜻합니다. 유능한 직원들을 모집하고 유지하기 위해서 관리자들은 직원들의 역량을 포트폴리오처럼 관리하고...

성과부진자코칭

리더십 교육 | 조직개발 성과부진자 코칭 Coaching for Performance Improvement (CPI)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코칭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 관리자들은 직원들이 개인과 조직의 성공에 모두 기여할 수 있는 역량 개발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합니다.이러한 접근 방식에서 중요한 것은 바로 기대보다 낮은 성과를 낸 직원들을...

전략적코칭

리더십 교육 | 조직개발 전략적 코칭 Coaching : for Strategic Advantages through Learning (CSA)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경쟁과 성장에 대한 압박은 기업들로 하여금 물적 자본이나 금융 자본 보다는 지식 자본을 기반으로 경쟁하도록 몰아가고 있습니다. 오늘날 지식은 기업이 시장에 내놓는 모든 제품과 서비스에 가장...

오너십개발

리더십 교육 | 조직개발 오너십 개발 Building Ownership (BO)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오늘날 조직의 성공에 핵심적인 요소 중 하나는 전략을 실행하기 위해 필요한 스킬을 지닌 유능한 사람들을 확보하고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것만큼 중요한 또 다른 요소는 이러한 직원들이 업무에 완전히 몰입하여 최대한의 능력을 발휘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