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유형별 가치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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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유형별
가치판매

Advanced Relationship
Management Skill (ARMS)

    •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
    • 기업 간 제품과 서비스 품질의 경계가 점차 허물어지면서, 고객들은 자신이 원하는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해줄 수 있는 공급자를 만나 이들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장기적인 관계를 형성하길 기대합니다. 그러므로 영업담당자들은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각각의 고객들에게 맞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좀 더 전략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야만 합니다.

      본 과정은 영업 담당자들이 좀 더 전략적인 사고의 프레임웍을 가지고 고객과 장기적인 관계를 형성하며, 그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수집 및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본 과정을 통해 고객의 비지니스 가치를 기반으로 한 관리계획을 수립하고 고객의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과정 키모델
    • 고객가치
    •    교육 기대 효과
      • 고객이 추구하는 비즈니스 가치가 무엇인지 이해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고객관리 전략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 고객과의 신뢰 및 관계수준을 강화함으로써 다른 경쟁사로의 전환비용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수집하고 활용함으로써 경쟁사로부터 차별화시킬 수 있습니다.
      • 더욱 전문성 있게 고객을 관리하기 위해 내부 자원들을 구성하고 활용 할 수 있습니다.
    •    교육 운영안
    • 교육대상 : 차별화된 고객관리를 통해 영업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하는 영업담당자
      교육시간: 16H (표준 운영시간, 고객사의 상황에 따라 설계 가능합니다.)
      교육인원:12~24/ 1 Class (각종 실습과 활동이 포함되어 있어 인원 제한이 필요합니다)
    •    교육 실시 사례
    • B1-10.advanced relationship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