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프레젠테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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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
프레젠테이션

Saless Presentation (SP)

    •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
    • 치열한 경쟁 환경 속에서 영업당당자들은 그들이 어떤 점에서 더 나은지를 효과적으로 설명할 수 있어야 하며, 고객에게 제한된 시간 내에 포인트를 분명하게 전달하는 프리젠테이션 능력을 요구받고 있습니다. 아울러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가치있는 정보와 통찰력을 제공하고 고객이 얻을 수 있는 이점에 대해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Sales Presentation 영업 프레젠테이션의 5단계와 각 단계별 Best Practice를 이해하여, 고객 중심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고 자신감있게 진행하기 위한 방법을 학습합니다. 이를 통해 영업담당자들은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적인 프리젠테이션을 준비하고 성공적으로 이를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    과정 키모델
    • B1-8.Sales_presentation02
    •    교육 기대 효과
      • 고객의 비즈니스 이슈와 직접적으로 연결하여 호소력있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프레젠테이션 시 고객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 차별화된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여, 경쟁우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교육 운영안
    • 교육대상 : 설득력 있는 영업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해야 하는 영업담당자
      교육시간: 16H (표준 운영시간, 고객사의 상황에 따라 설계 가능합니다.)
      교육인원:12~24/ 1 Class (각종 실습과 활동이 포함되어 있어 인원 제한이 필요합니다)
    •    교육 실시 사례
    • B1-8.Sales_presentation03
      • strategic_download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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