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교육 | 영업 관리자

영업조직 전략개발

Developing a Sales Force Strategy (DSFS)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갈수록 복잡해지고 경쟁이 치열해지는 영업 환경에서 모든 영업조직은 지속적인 성장과 성과 달성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운 상황에서는 영업조직을 전략적으로 이끌어나갈 수 있는 영업관리자의 역량이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본 과정은 영업관리자들이 환경의 변화에 부응하여 현장 중심의 전략과제와 전술계획을 도출하고 구성원들과 효과적으로 공유하여 실행에 옮겨 나갈 수 있는 체계적인 프로세스와 도구, 노하우 등을 학습함으로써 ‘전략가’로서의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과정 키모델

교육 기대 효과

  1. 1. 영업조직의 ‘전략가’로서 어떤 역량을 키우고 행동을 해야 할지 생각할 수 있습니다.
  2. 2. 각자 영업조직의 전략에 대해 고민하고 분석하여 실질적인 전략 아웃풋을 만들어 냅니다.
  3. 3. 현업에 돌아가서 어떻게 전략을 직원들과 공유하고 실행으로 옮길 지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교육 운영안

교육대상 :지점장, 팀장, 점포장 등 영업현장 일선에서 영업조직을 운영해 나가는 영업관리자
교육시간 :5H (표준 운영시간, 고객사의 상황에 따라 설계 가능합니다)
교육인원 :12~24명 / 1Class (각종 실습과 활동이 포함되어 있어 인원 제한이 필요합니다)

교육 실시 사례

제조 유통   금융
소비재
  • 영업 간부급 대상 전략적 영업조직 관리 교육
  • 지점장 대상 영업관리 직무 향상 교육
  • 대리점 관리 영업담당자 대상 대리점 컨설팅을 위한 영업마케팅 전략 수립 교육
유통
  • 택배지점장 후보자 양성과정
 
은행
  • 지점장 대상 지점 전략적 경영을 위한 교육
보험
  • 영업담당자 대상 핵심거래처 관리 교육
  • 영업지점 전략 개발과정
의료기기 / 제약 IT / 통신
  • 지점장 대상 영업조직 성과향상 리더십 과정
  • 영업관리자 대상 효과적인 영업조직 구축 과정
  • 승진자 대상 OTC 영업 성과향상 과정
  • PM-영업관리자 전환자 교육
  • 전략적 BIZ 전문대리점 코칭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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