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상담코칭

영업교육 | 영업 관리자 영업상담 코칭 Managing Consultative Skills (MCS)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치열한 경쟁 상황에서 팀의 성과 창출을 위해서는 영업관리자의 역할과 책임이 더욱 부각되고 있습니다. 일선의 영업담당자에게 영업 성공의 노하우와 영업 프로세스의 각 단계에 따른 적절한 코칭과 피드백을 해 주어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세일즈코칭

영업교육 | 영업 관리자 세일즈 코칭 Managing Sales Productivity (MSP)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영업담당자들의 신규고객 유치 및 기존고객 관리 활동을 통해 발생하는 매출은 그들의 인 당 생산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영업관리자는 직원들이 생산성 높은 영업활동을 할 수 있도록 성과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할 수...

영업주제별코칭

영업교육 | 영업 관리자 영업 주제별 코칭 Coaching in Context(CIC)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오늘날 영업관리자들은 영업 팀을 관리하는 데 있어 복잡하고 다양한 코칭 방법을 효과적으로 활용해야 하는 필요성에 직면해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코칭의 가치를 알면서도 많은 영업관리자들은 영업 팀을 코칭하기 위한 시간은 제대로...

핵심고객관리코칭

영업교육 | 영업 관리자 핵심고객관리코칭 Coaching In Context_Planning for Premier Accounts (CIC_PPA)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오늘날 영업관리자들은 영업 팀을 관리하는 데 있어 복잡하고 다양한 코칭 방법을 효과적으로 활용해야 하는 필요성에 직면해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코칭의 가치를 알면서도 많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