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교육 | 영업 관리자

세일즈 코칭

Managing Sales Productivity (MSP)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영업담당자들의 신규고객 유치 및 기존고객 관리 활동을 통해 발생하는 매출은 그들의 인 당 생산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영업관리자는 직원들이 생산성 높은 영업활동을 할 수 있도록 성과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할 수 있도록 관리 및 지원해주어야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영업관리자들은 영업실무를 담당하다 경력이나 실적에 의해 역할이 바뀌기 때문에 관리자로서 요구되는 역량은 제대로 갖추지 못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본 과정은 오늘날의 영업관리자에게 요구되는 역할에 포럼의 리서치 결과를 바탕으로 설계되었으며, 영업관리자로서 직원들의 생산성을 높여 최고의 성과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스킬 및 지식을 제공합니다.

과정 키모델

교육 기대 효과

  1. 1. 코칭의 효과성을 진단하고 강화할 수 있습니다.
  2. 2. 실현가능한 영업성과 목표를 수립할 수 있습니다.
  3. 3. 상황에 따라 동기부여 혹은 문제개선을 위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4. 동행방문을 통해 영업담당자의 상담활동을 지원 및 개선할 수 있습니다.
  5. 5. 효과적인 영업회의를 준비하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교육 운영안

교육대상 :영업담당자들을 효율적으로 관리 및 지원하여 성과를 달성하고자 하는 영업관리자
교육시간 :16H (표준 운영시간, 고객사의 상황에 따라 설계 가능합니다)
교육인원 :12~24명 / 1Class (각종 실습과 활동이 포함되어 있어 인원 제한이 필요합니다)

교육 실시 사례

제조 유통   금융
산업재
  • 대리점 지점장 대상 코칭스킬 교육
소비재
  • 지점장 대상 세일즈 관리 역량 향상 교육
  • 영업관리자 대상 코칭스킬 입문 교육
  • 가맹점 영업사원 대상 신규점포 발굴 교육
  • 지점장 대상 직원 성과관리를 위한 코칭 교육
 
증권
  • 지점장후보자 대상 기존고객 유지 교육
  • 지점장 대상 지점 성과 향상을 위한 코칭 교육
보험
  • 법인영업관리자 대상 세일즈코칭 스킬 교육
의료기기 / 제약   IT / 통신
  • 지점장 대상 성과향상 리더십 교육
  • 지점장 대상 필드 코칭 스킬 교육
  • 영업 및 마케팅팀 매니저 대상 코칭 리더십 교육
  • 영업관리자 대상 고객상담 코칭 교육
 
  • 팀장 대상 직원목표 관리 및 육성 역량 강화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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