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성과관리

영업교육 | 영업 관리자 서비스 성과관리 Managing Service Excellence (MSE)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오늘날의 서비스 환경은 어느 때보다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상품과 서비스 품목은 갈수록 다양해지고, 고객들의 요구 수준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변하지 않는 사실 중 하나는 고객에게 휼륭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높은 만족도와...

서비스프로세스개선

영업교육 | 영업 관리자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P.R.O.G.R.E.S.S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최근 경제위기와 급속한 경영환경 변화 속에서 기업들은 경쟁력을 유지하고 새로운 방향을 개척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상황에서는 훌륭한 시스템도 얼마 못 가 무용지물이 되고 말기 때문에, 어떠한 상황에서건 신속하고 유연하게 대응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