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교육 | 영업 관리자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P.R.O.G.R.E.S.S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최근 경제위기와 급속한 경영환경 변화 속에서 기업들은 경쟁력을 유지하고 새로운 방향을 개척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상황에서는 훌륭한 시스템도 얼마 못 가 무용지물이 되고 말기 때문에, 어떠한 상황에서건 신속하고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인재를 키우는 것이 더욱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본 과정은 당면한 문제 혹은 개선이슈의 해결방안을 찾기 위한 실용적인 프로세스와 도구들을 제시합니다. 본 과정을 통해 영업 담당자들은 고객 중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성과를 증진시키기 위한 사고를 갖추고 개선 계획을 수립하는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과정 키모델

교육 기대 효과

  1. 1. 문제 해결 및 프로세스 개선에 검증된 방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2. 2. 조직에서 실제로 직면한 핵심 이슈에 대한 개선 계획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3. 3. P.R.O.G.R.E.S.S 각 단계에 필요한 툴킷을 제공받아 활용할 수 있습니다.
  4. 4. 직원들이 자신의 서비스 이슈에 대해 권한을 가지고 스스로 문제를 해결하게 할 수 있습니다.
  5. 5. 생산성 높은 업무 환경을 조성하여 직원들의 업무 몰입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교육 운영안

교육대상 :문제 해결 및 프로세스 개선을 필요로 하는 조직 내의 팀 또는 개인
교육시간 :24H (표준 운영시간, 고객사의 상황에 따라 설계 가능합니다)
교육인원 :12~24명이내 / Class (각종 실습과 활동이 포함되어 있어 인원 제한이 필요합니다)

교육 실시 사례

제조 유통   금융
산업재
  • 영업사원 대상 문제해결 역량 강화 교육
소비재
  • 영업사원 대상 문제해결 역량 강화 교육
  • 마트 판촉사원 대상 역량 강화 심화 교육
  • 신유통 영업사원 대상 제안영업 실전스킬
  • 대리점 채널 영업담당자 대상 제안영업전략
 
은행
  • 기업영업 사원 대상 영업기회확대 교육
  • 영업관리자 대상 SM역량 개발업 교육
보험
  • 신입사원 대상 창의적 문제 해결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