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유형별가치판매

영업교육 | 영업 담당자 고객유형별 가치판매 Advanced Relationship Management Skill (ARMS)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기업 간 제품과 서비스 품질의 경계가 점차 허물어지면서, 고객들은 자신이 원하는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해줄 수 있는 공급자를 만나 이들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장기적인 관계를 형성하길 기대합니다. 그러므로...

핵심거래처관리전략

영업교육 | 영업 담당자 핵심거래처 관리전략 Key Account Planning (KAP)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영업담당자의 전체 매출의 상당수는 그들이 관리하고 있는 핵심 고객으로부터 발생합니다. 이러한 고객들이 거래를 중단하거나 다른 경쟁사로 이탈하게 되면, 매출에 매우 큰 악영향을 미치게 되며 해당 금액을 메꾸기 위해선 더 많은 자원과 비용을...

전략적파트너십형성

영업교육 | 영업 담당자 전략적 파트너십 형성 Planning for Premier Accounts (PPA)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영업담당자의 전체 매출의 상당수는 그들이 관리하고 있는 핵심 고객으로부터 발생합니다. 이러한 고객들이 거래를 중단하거나 다른 경쟁사로 이탈하게 되면, 매출에 매우 큰 악영향을 미치게 되며 해당 금액을 메꾸기 위해선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