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엑설런스

영업교육 | 영업 담당자 서비스 엑설런스 Achieving Service Excellence (ASE)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오늘날 시장환경이 고객 중심적으로 변화함에 따라, 기업은 높은 수준의 신뢰로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야만 고객의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일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고객의 서비스 경험을 단계별로 정의하고, 각 단계마다 기대이상의...

컨설팅영업상담스킬

영업교육 | 영업 담당자 컨설팅 영업상담 스킬 Consultative Selling Skill (CSS)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지금까지의 영업사원들의 역할은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최대한 매력적으로 포장하여 설명하는 데 집중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고객들도 인터넷만 켜면 원하는 제품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선제안영업스킬

영업교육 | 영업 담당자 선제안 영업스킬 Point of View Selling (PVS)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오늘날 영업환경은 점점 더 복잡하고 어려워지는 반면, 각 기업이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가 유사해지면서 각자의 차별성은 사라지고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고객 역시 동일한 환경 속에서 구매결정의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영업협상

영업교육 | 영업 담당자 영업 협상 Sales Negotiation (Nego)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인터넷의 발달로 고객들이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데 용이해지면서, 이를 토대로 협상을 시도하려는 상황이 더욱 많아지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협상을 통해 자신에게 더욱 긍정적인 결과를 얻고 싶어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영업담당자들은...

시니어레벨셀링

영업교육 | 영업 담당자 시니어 레벨 셀링 Senior Level Selling (SLS)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오늘날 많은 기업들은 거래처의 수가 감소하는 동시에 대형화되고 있는 추세에 따라, 최고의 수익성이 보장되는 소수의 거래처와의 장기적인 비즈니스 제휴관계를 맺기 위해 영업노력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이런 중요한 거래처와의 장기적인 비즈니스...

테리토리판매전략

영업교육 | 영업 담당자 테리토리 판매전략 Territory Selling Strategies (TSS)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큰 거래처를 담당하는 영업사원들은 흔히 1개 혹은 소수 거래처만을 담당하는 반면, 영역별 영업사원들의 경우는 다수의 거래처에 전화를 걸어야 하며, 심지어 넓은 지역에 거래처가 분산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교차판매스킬

영업교육 | 영업 담당자 교차판매 스킬 Sales Through Service (STS)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최근 시장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많은 기업들이 서비스 채널을 통한 영업활동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서비스는 과거의 수동적 활동을 넘어서 고객의 숨겨진 니즈까지 찾아 새로운 영업성과를 창출하는 기업의 전략적 요소가 되었습니다.Sales...

영업프레젠테이션

영업교육 | 영업 담당자 영업 프레젠테이션 Saless Presentation (SP)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치열한 경쟁 환경 속에서 영업당당자들은 그들이 어떤 점에서 더 나은지를 효과적으로 설명할 수 있어야 하며, 고객에게 제한된 시간 내에 포인트를 분명하게 전달하는 프레젠테이션 능력을 요구받고 있습니다. 아울러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가치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