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교육 | 영업 담당자

영업 프레젠테이션

Saless Presentation (SP)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치열한 경쟁 환경 속에서 영업당당자들은 그들이 어떤 점에서 더 나은지를 효과적으로 설명할 수 있어야 하며, 고객에게 제한된 시간 내에 포인트를 분명하게 전달하는 프레젠테이션 능력을 요구받고 있습니다. 아울러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가치있는 정보와 통찰력을 제공하고 고객이 얻을 수 있는 이점에 대해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Sales Presentation 영업 프레젠테이션의 5단계와 각 단계별 Best Practice를 이해하여, 고객 중심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고 자신감있게 진행하기 위한 방법을 학습합니다. 이를 통해 영업담당자들은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고 성공적으로 이를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과정 키모델

교육 기대 효과

  1. 1. 고객의 비즈니스 이슈와 직접적으로 연결하여 호소력있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2. 프레젠테이션 시 고객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3. 3. 차별화된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여, 경쟁우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교육 운영안

교육대상 :설득력 있는 영업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해야 하는 영업담당자
교육시간 :16H (표준 운영시간, 고객사의 상황에 따라 설계 가능합니다)
교육인원 :12~24명 / 1Class (각종 실습과 활동이 포함되어 있어 인원 제한이 필요합니다)

교육 실시 사례

제조 유통   금융
산업재
  • 대리점채널담당 영업실무자
    (사원/대리급) 교육
  • B2B 영업직군 상담스킬 교육
  • 영업 프레젠테이션 교육
소비재
  • 시니어 영업사원 대상 프레젠테이션 스킬 교육
 
증권
  • 법인영업사원 대상 프레젠테이션 스킬
  • WM지점 대상 상품소개스킬 교육
의료기기 / 제약 IT / 통신
  • 마케팅 팀 직원 대상 프레젠테이션 스킬
  • MR대상 프레젠테이션 스킬 교육
  • 신입 MR 입문 교육
  • SI 영업을 위한 프레젠테이션교육
기업서비스
  • Junior 영업사원 영업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