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코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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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 코칭

Managing Sales Productivity (MSP)

    •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
    • 영업담당자들의 신규고객 유치 및 기존고객 관리 활동을 통해 발생하는 매출은 그들의 인 당 생산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영업관리자는 직원들이 생산성 높은 영업활동을 할 수 있도록 성과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할 수 있도록 관리 및 지원해주어야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영업관리자들은 영업실무를 담당하다 경력이나 실적에 의해 역할이 바뀌기 때문에, 관리자로서 요구되는 역량은 제대로 갖추지 못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본 과정은 오늘날의 영업관리자에게 요구되는 역할에 포럼의 리서치 결과를 바탕으로 설계되었으며, 영업관리자로서 직원들의 생산성을 높여 최고의 성과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스킬 및 지식을 제공합니다.

    •    과정 키모델
    • B2-3_managing_slaes_productivity02
    •    교육 기대 효과
      • 코칭의 효과성을 진단하고 강화할 수 있습니다.
      • 실현가능한 영업성과 목표를 수립할 수 있습니다.
      • 상황에 따라 동기부여 혹은 문제개선을 위한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동행방문을 통해 영업담당자의 상담활동을 지원 및 개선할 수 있습니다.
      • 효과적인 영업회의를 준비하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교육 운영안
    • 교육대상 : 영업담당자들을 효율적으로 관리 및 지원하여 성과를 달성하고자 하는 영업관리자
      교육시간:16H (표준 운영시간, 고객사의 상황에 따라 설계 가능합니다.)
      교육인원: 12~24/ 1 Class (각종 실습과 활동이 포함되어 있어 인원 제한이 필요합니다)
    •    교육 실시 사례
    • B2-3_managing_slaes_productivity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