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조직성과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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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조직
성과향상 리더십

Leading an Effective Sales Force
(LESF)

    •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
    • 영업조직은 기업의 성장 및 생산성을 위한 핵심 단체로, 더 나은 성과를 위해선 영업담당자 개인의 역량을 넘어 조직적 차원의 노력이 필요합니다.즉, 영업담당자들이 영업활동을 잘 할 수 있도록 뒷받침 할 다양한 지원과 체계적인 시스템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부분에 있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은 영업관리자입니다. 관리자는 담당자들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영업 지원 시스템 및 프로세스를 정비하고, 적절한 코칭 및 피드백을 통해 영업담당자들의 역량을 개발하고 동기부여해야 합니다.

      본 과정은 영업조직 혹은 팀을 운영하는 관리자가 팀원들에게 업무에 대한 전략적 방향성을 제시하고 팀 전체의 사기를 증대시켜 그들로부터 더 나은 성과를 도출해내기 위해 필요한 스킬 및 방법을 제공합니다.

    •    과정 키모델
    • B2-6.-영업조직성과향상리더십_03
    •    교육 기대 효과
      • 리더십 유형을 균형있게 활용하여 팀원들로부터 최대의 성과를 얻어낼 수 있습니다.
      • 팀원들이 전략적 방향성을 가지고 업무를 할 수 있게 하여, 좀 더 생산적이고, 목표지향적인 조직을 만들 수 있습니다.
      • 고성과 조직 분위기를 조성하여 팀원들의 업무 몰입도 및 사기를 높일 수 있습니다.
    •    교육 운영안
    • 교육대상 : 전략적으로 영업 팀을 관리하고자 하는 영업팀장
      교육시간:16H (표준 운영시간, 고객사의 상황에 따라 설계 가능합니다.)
      교육인원: 12~24/ 1 Class (각종 실습과 활동이 포함되어 있어 인원 제한이 필요합니다)
    •    교육 실시 사례
    • B2-6.-영업조직성과향상리더십_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