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조직전략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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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조직
전략개발

Developing a Sales
Force Strategy (DSFS)
    •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
    • 갈수록 복잡해지고 경쟁이 치열해지는 영업 환경에서 모든 영업조직은 지속적인 성장과 성과 달성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운 상황에서는 영업조직을 전략적으로 이끌어나갈 수 있는 영업관리자의 역량이 어느 때보다 더 중요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본 과정은 영업관리자들이 환경의 변화에 부응하여 현장 중심의 전략과제와 전술계획을 도출하고 구성원들과 효과적으로 공유하여 실행에 옮겨 나갈 수 있는 체계적인 프로세스와 도구, 노하우 등을 학습함으로써 ‘전략가’로서의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과정 키모델
    • B2-1_developing_a_sales02
    •    교육 기대 효과
      • 영업조직의 ‘전략가’로서 어떤 역량을 키우고 행동을 해야 할지 생각할 수 있습니다.
      • 각자 영업조직의 전략에 대해 고민하고 분석하여 실질적인 전략 아웃풋을 만들어 냅니다.
      • 현업에 돌아가서 어떻게 전략을 직원들과 공유하고 실행으로 옮길 지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    교육 운영안
    • 교육대상 : 지점장, 팀장, 점포장 등 영업현장 일선에서 영업조직을 운영해 나가는 영업관리자
      교육시간:5H (표준 운영시간, 고객사의 상황에 따라 설계 가능합니다.)
      교육인원: 12~24/ 1 Class (각종 실습과 활동이 포함되어 있어 인원 제한이 필요합니다)
    •    교육 실시 사례
    • B2-1_developing_a_sales03
      • strategic_download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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