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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주제별코칭

Coaching in Context(CIC)
    •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
    • 오늘날 영업관리자들은 영업 팀을 관리하는 데 있어 복잡하고 다양한 코칭 방법을 효과적으로 활용해야 하는 필요성에 직면해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코칭의 가치를 알면서도 많은 영업관리자들은 영업 팀을 코칭하기 위한 시간은 제대로 투자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과 같은 다양한 영업상황에서 영업관리자는 영업사원에 개개인에게 맞춤화 된 코칭역량이 그 어느 때보다도 더욱 중요해 지고 있습니다.
      본 과정은 예측불허의 영업상황에서 영업관리자가 효과적으로 영업사원을 코칭해서 육성해 나가는데 요구되는 스킬을 제공합니다.

      본 과정은 특정 영업 활동 (핵심 거래처 관리, 거래 기회 발굴 및 확대, 테리토리 관리 등) 에 대한 코칭스킬을 제공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영업관리자들이 영업담당자들의 생각의 파트너가 되어 그들이 거래 기회를 찾고 거래처를 관리하는 데 있어서의 문제점을 함께 살펴보고 해결해나갈 수 있도록 코칭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    과정 키모델
    • 3
    •    교육 기대 효과
      • 영업담당자의 생각의 파트너로서 코칭 대화를 계획하고 주도할 수 있습니다.
      • 영업담당자의 거래처 및 테리토리 내에서 발생한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을 진단하고,
            이를 해결하는데 필요한 영업활동의 구체적인 가이드라인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 영업담당자의 문제해결력 및 의사결정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코칭을 영업관리자의 중요한 역할로 인식하고 지속적이고 정기적으로 코칭할 수 있습니다.
    •    교육 운영안
    • 교육대상 :보다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영업스킬에 대한 코칭스킬이 필요한 영업관리자
      교육시간:8-24H (표준, 운영시간, 고객사의 상황에 따라 설계 가능합니다.)
      교육인원:12~24 / 1Class (각종 실습과 활동이 포함되어 있어 인원 제한이 필요합니다.)
    •    교육 실시 사례
    • B2-4_coaching_in_context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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