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파트너십 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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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적
파트너십 형성

Planning for Premier Accounts (PPA)
    •    이 과정은 왜 필요한가 ?
    • 영업담당자의 전체 매출의 상당수는 그들이 관리하고 있는 핵심 고객으로부터 발생합니다. 이러한 고객들이 거래를 중단하거나 다른 경쟁사로 이탈하게 되면, 매출에 매우 큰 악영향을 미치게 되며 해당 금액을 메꾸기 위해선 더 많은 자원과 비용을 투자해야만 합니다. 때문에 안정적인 수익을 위해서는 이러한 일부 핵심 고객들을 집중적이고 전략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야만 합니다.
      본 과정은 Forum의 전략적 거래처 관리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본 과정에서는 거래처와의 관계 수준을 높이고, 거래 수준을 확대하기 위한 체계적인 거래처 관리계획 수립 프로세스와 도구들을 학습합니다. 이를 통해 상호 비즈니스 성과를 높이고, 장기적인 비즈니스 파트너십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방안들을 모색해보고, 좀 더 거래처의 전략적 목표와 연계하여 자신의 영업활동을 진행해나갈 수 있게 될 것 입니다.
    •    과정 키모델
    • B1-12_planning for premier02
    •    교육 기대 효과
      • 핵심거래처의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 회사 및 거래처 내부자원들의 참여를 이끌어 계획의 실행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신뢰할 수 있는 계획 수립 프로세스를 실제 영업활동에 적용해볼 수 있습니다.
    •    교육 운영안
    • 교육대상:대형 핵심거래처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형성하고자 하는 영업담당자
      교육시간:24H (표준 운영시간, 고객사의 상황에 따라 설계 가능합니다.)
      교육인원:12~24/ 1 Class (각종 실습과 활동이 포함되어 있어 인원 제한이 필요합니다.)
    •    교육 실시 사례
    • B1-12_planning for premier03
      • strategic_download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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