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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담당자 : 거래 확대를 위한 전략적 거래처 관리

2019년 11월 15일 @ 9:00 오전 - 6:00 오후

\400,000

핵심거래처와의 보다 깊은 파트너십 형성을 위한 전략적 관리 방안
일정 2019년 6월 21일(금요일)
2019년 11월 15일(금요일)
시간 8시간(1일 과정)
대상 – 경쟁사와는 다른 차별화된 영업 기회를 만들고 싶은 영업 담당자
– 영업 기회 창출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영업 담당자
– 참신한 아이디어로 수주율을 높이고 싶은 영업 담당자
비용 40 만원(식사 및 교재비 포함, VAT 별도)
기대효과
  • 핵심거래처의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 회사 및 거래처 내부자원들의 참여를 이끌어 계획의 실행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신뢰할 수 있는 계획 수립 프로세스를 실제 영업활동에 적용해볼 수 있습니다.

학습 내용

모듈 상세 학습 내용
전략적
파트너십
형성이란
  • First Call, Only Call
  • 임원진 혹은 관리자가 최고의 경영 이슈와 업무우선 순위에 있어 핵심거래처 관리의 중요성을 학습하고 사전과제로 해온 First Call, Only Call을 공유하는 활동 통해 학습자들이 전략적 파트너십 형성에 대해 생각
  • 전략적 거래처 관리의 2가지 구조
  • 거래처의 비즈니스 의사결정 프로세스에 대해 학습하고, 전략적 거래처 관리란 이 프로세스 상에서 상위로 이동하는 것임을 파악
거래
확대
전략
  • 능동적인 영업기회 발굴
  • 파트너에게 지식을 전달하는 간단한 활동을 통해 상대에게 능동적이고 적극적으로 접근하는 방법을 체험
  • 기회발굴 도구작성
  • 전략수립 도구작성
  • 실행계획 도구작성
전략 실행력
강화
  • 종합 프레젠테이션
  • 지금까지 도출한 아이디어들을 종합하여 거래처를 대상으로 전달할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만들어 팀 별로 전체에 공유
  • 전략실행의 중요성
  • 2가지 전략의 프로세스를 리뷰하고, 이 활동의 유지 및 점검에 대한 담당자와 임원진의 기대사항에 대해 학습
  • 전략 실행의 2가지 핵심요소
  • 수립한 전략을 실제 현업에서 실행하는 데 있어 필요한 필수 요건 2가지,‘참여의지 이끌어내기’와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하기’에 대해 학습
  • First Call, Only Call 리뷰
  • 전략을 실행하는 데 예상치 못하게 발생할 수 있는 변화 상황을 설정해보고, 해당 상황에서 어떻게 유연성을 발휘할 수 있을지 생각하여 계획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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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tails

Date:
2019년 11월 15일
Time:
9:00 오전 - 6:00 오후
Cost:
\400,000

Organizer

한국포럼러닝센터
Phone:
02-761-7888
Email:
flc@forumkorea.com

Venue

한국포럼러닝센터
영등포구 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1동 902호 + Google M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