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에 대한 답을 Sell하라! Part 2.

지난 호에서 우리는 고객의 구매 결정이 ‘WHY- HOW – WHO’의 답을 찾는 흐름으로 이루어지며, 이 흐름의 뒷부분으로 진입하게 될수록 많은 업체들과 치열한 경쟁을 해야 한다고 이야기 한 바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우리는 고객의 구매 결정 흐름의 앞 단, 즉, WHY에 관한 부분으로 진입하여 경쟁을 피하고 고객의 의사결정을 주도할 수 있을까요? Point of View Selling을 위한 3가지 접근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pvs2

Analyst. 신지연 선임 연구원
Email) jyshin@forumkorea.com

[연관 리서치]
‘WHY’에 대한 답을 Sell하라! part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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